다크 아칸을 보유하긴 했지만 다크 아칸 많이 뽑지 않았거든요.
많이 생산하지 않는 이유는 지상 유닛이 부족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히려 잘 된 거죠. 지금 상황으로서는
맞습니다. 이 경기 이 경기에서도 하나 쪽으로 가다가 하나가 부족해서 밀린 적이 있었거든요.
박용욱 예
그가 어떤 위협이죠? 네
박용욱 선수 예 셔틀을 이제는 거의 둠 드랍 류 둠 드랍 급의 드랍을 할 수 있는 그런 정도가 됐거든요.
정력 모아놓고 있죠. 셔틀 움직임 심상치 않아 지금까지 박용욱 선수는 세력을 넓히고 자신의 진영을 지키는 그런 작전이었다면 이제 뚫으려고 하고 있어요.
다크 아콘을 보여주고 상대로 하여금 캐리어나 셔틀 사용하기가 좀 어렵게 만들
다시 공략 들어간 거죠. 지금 심이군요. 아 다시 한 번 박용욱 선수 박용욱 선수 강민 선수 강민 선수 다시 중앙싸움 중앙싸움 걸고 있습니다.
박용욱 강민 선수 아칸 아칸 두 번째 아칸까지 위에서 질럿으로 잡아주고 아래쪽에 하지만 다크템플러가 많거든요.
드랍이 역시 못 들었어요. 강민 선수 질럿 5기 밖에 질럿 4기 이만한 병력을 어떻게 막습니까?
어 하지만 또 날라와요. 강민 선수 예
박용욱의 어떤 야 진짜 예 강민의 꿈을 악몽으로 바꿔버리는 네 어 여기 진짜 지옥 같은 곳 아니겠습니까?
하지만
증원 병력이 왔거든요. 증원 병력
강민 선수 이 주간 지역을 뺏지 못하면 이 경기 어렵습니다.
네 자 중원 지역 제 박용욱 지금 하이템플러 하이템플러 뒤쪽에 있거든요.
아콘을 뺏었어요. 아콘을 뺏었습니다. 아 질럿 갑니다.
아 진짜 예 강민 다크 아콘 하면 치가 떨리겠네요. 네
강민 선수 결국은 1타 이후에 2타까지 증원 부대까지 보냈습니다마는 중앙을 빼앗아내지 못했습니다.
와 진짜 예 상대방을 궁지로 몰아넣는 플레이 와 무시무시합니다
그리고 중앙을 바탕으로 해서 안정적으로 네시 멀티까지 가져가거든요.
이제 강민 3타예요. 3타 예 또 내리는 거 봤죠? 박용욱 선수 강민 3타 강민 앞으론 이렇게 못하면 사이오닉 스톰 한번 쓰고
예 예 지금 저 사이오닉 스톰은 일단 무조건 찍어놓은거에요 다크아콘이 보이니까
다시 밀어붙이죠. 병력의 조합으로 질럿이 받쳐주고 뒤쪽에다 드라군의 원거리 자격으로 강민 선수의 질럿 3기.
강민 선수는 셔틀에 실어 갖고 계속 나르는 수밖에 없고 박용욱 선수는 셔틀에 실어서 나르기도 하고 바로 이 지역에 지어져 있는 게이트웨이에서 직접 생산도 가능합니다.
그럼요.
결정적으로 중앙을 차지함으로 인해서 박용욱 선수는 5시 쪽 가스멀티까지 또 가져갔다는 거죠.
네
하지만 강민 선수가 10시를 가져가기 어렵거든요.
예. 박용욱 선수의 본진을 아예 한번 타격을 들어가나요?
지금 셔틀 한 여섯 개 정도가 움직이고 있습니다.
강민 선수 강민 선수 이제 자원도 말라가기 시작하거든요.
박용욱 선수는 지금 새로운 멀티를 계속 개척하고 있는데 강민 선수는 묶여 있어요.
점점 시간이 흐를수록 강민 선수 어려워집니다
강민 현재 1 대 2로 뒤지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를 비기면 마지막 경기의 끝이에요.
강민 선수 본진의 자원도 거의 다 지금 떨어졌고요.
네
패러덕스에서의 역전이 많이 나오는 맵이긴 하지만은 아 지금 상태로서는 역전이 역전을 기대하긴 좀 어렵죠.
아
그러네요. 자 셔틀들 셔틀 다시 바쁘게 움직이죠.
강민 선수 상대 편에 게스 기즈치 아 근데 캐넌 왜 이렇게 많아요?
하지만 리버 리버 두 개 떨어지고 아칸과 질럿 다 밀어붙입니다.
밀어붙입니다.
어 박용욱 선수의 셔틀도 오죠. 네
자 오는 것을 알 텐데 오는 거 알지는 중간에 요격할 수 있을지 꽤 많은 포토 캐논도 많기 때문에 어려운데요.
강민 선수 밀수 아 병력 떨어졌어요. 이 선수 오히려 리버 빼앗아서 아 강민 선수의 입장이 너무나 안타깝게도 그게 떨어지는 사이이
스톰 진짜 예. 엄청난 악몽입니다. 네. 예 가장 두려운 악몽은 이게 악몽인 걸 알고 이게 뭔가 싶은데 깨어나지 못한 악몽이거든요.
예. 예. 강민 선수 상당히 힘들게 경기가 지금 그냥 스스로 깨어날 수가 없어요.
이
경기 잡으려면 이 곳 멀티 가져가고 다섯시 멀티 견제 들어가야 되는데
그런데 중앙을 못 먹는데 어떻게 10시를 가져갑니까?
못 가져가죠. 네.
10시 먹고 여기서 프로브 돌리면은 내 프로브 머리 위에다가 사이오닉 스톰을 뿌려주세요라는 말밖에 안 되는 거거든요.
물론이죠. 아 지금 박용욱 선수의 벤치 박용욱 선수의 가족 여러분들은 박용욱 선수의 챔피언 박용욱 선수가 챔피언이 되는 것을 기정사실화하는 듯 밝은 표정 축제 분위기예요.
예.
다시 한 번 중앙 싸움이 일어납니다. 박용욱 선수의 병력
훨씬 많아요. 네. 강민 선수는 더 이상 힘이 없습니다.
안타까운 강민 선수 아버지의 모습이 보이겠습니다마는 강민 선수가 밀리고 있습니다.
중앙 싸움에서 밀리면서 사이오닉 스톰 점점 마지막 힘이에요.
강민 선수 조금만 조금만 더 힘을 내야 됩니다. 강민 선수 강민 선수의 마지막 힘이 빛을 바라고 있는데요.
네 강민 그렇죠 하이 템플러 잡아주고
아 그러나
예 그런데 아 중앙 중앙병력 또 나와요.
예 진짜 예 지금은 자원 차가 많이 나요. 예. 이제는 예 병력 수급에 있어서 차이가 점점 벌어질 수밖에 없어 지금 예.
셔틀이 몇 깁니까? 박용욱
그리고 캐나 뭐 일찌감치 여기저기 심어놨기 때문에 시간을 벌어줄 수 있습니다.
병력들이
박용욱 선수가 벌어요. 셔틀에다가 병력 잔뜩 싣고 마지막 마무리를 지을 수 있는 공격을 보내려고 하다가 어 의외로 강민 선수의 마지막 드랍이 너무 강력하니까 지금 내려놓은 거거든요.
강민 선수
이건 정말 필사의 드랍이었어요.
아주 강력한 공격이었지만 결국 뺏지 못했다는 거
강민 선수 아직 표정에 변화가 없어 이제 셔틀 3기 상대편 박용욱 셔틀이 여섯 개 여덟개 움직이는데 오링 본진 자원 없어요.
강민 선수 확장 기지 쪽은 어떤 확장 기지 쪽 확장기 쪽은 좀 자원 있나요?
확장 기지 자 중앙쪽 셔틀 기껏 3기 3개에서 내릴 병력이 얼마나 되겠습니까?
리버 하나 있고 아 그래도 강민 선수의 힘을 내야 됩니다.
만
마지막 힘을 집중시킨 것 같은데요. 하지만 너무 병력이 없어요.
뒤쪽
다크아콘도 있고 다크아콘은 또 마나 쌓고 있죠 마나 네 예 가까이 오면은 리버 하나 뺏어 버리겠어
일찌감치 쏘고 아 저 리버 언제까지 언제 박용우 거가 될지 몰라요.
와 리버 뺏길 수 있습니다. 네
지금인가 보네요. 그
아까 다 깎고 오게 하면 안 돼요. 다 깎고 오게 하면 안 돼요.
다 깎고 잡아야 돼요. 어
예 마인드 컨트롤 쓸려고 갔더니 마나가 없었나 봐요.
도망가기 바쁘죠. 아 그런데 병력들이 계속 추가됩니다.
뒤쪽 뭡니까? 리버죠 이거 리버죠 리버 머리 밀어 리버 거리 밀어 결국 또 못
뺐네요. 강민 선수 아 이러는 시간 동안에 다섯 시 멀티는 계속적으로 박용욱 선수가 자원 채취하고 있죠.
야 진짜 강민 선수 입장에서는 너무도 예
네 그 강민 아 이제 우리 미네랄 지역의 차원도 바닥 나갑니다.
바닥이 드러나기 시작하고 있어요.
박용욱 선수가 이 맵에서 임요환 선수하고 두 번 싸워 갖고 한 번은 이기고 한 번 졌잖아요.
근데 질 때 그때 박용욱 선수가 지금처럼 어 센터를 장악하고자 하는 의도를 보였고 임요환 선수는 계속 드랍쉽으로 병력 실어 나르면서 양 중앙에서 엄청난 싸움이 계속 벌어졌는데
네 강민 선수 강민 선수 표정이 좋질 않아요. GG
박용욱 챔피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