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체육시설관리사무소 로고

서울특별시 체육시설관리사업소 사업소 소개
잠실종합운동장 전경

안녕하십니까? 서울특별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입니다.

우리 사업소 누리집을 찾아주신 시민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사업소는 잠실종합운동장을 비롯하여 목동운동장, 효창운동장, 목동실내빙상장, 구의야구공원, 신월야구공원 등 서울시 산하 체육시설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연중 국내외 각종 체육경기 및 문화예술행사 유치로 시민 여러분께서 즐겁게 관람하면서 여가를 선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육상, 수영, 골프, 피트니스 등 직접 체육활동을 통하여 체력을 증진시키는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그 동안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체육·문화의 요람으로 발전하는 데 크게 기여해 왔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 사업소는 시민 여러분의 체력증진 및 여가선용을 통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과 쾌적하고 아름다운 녹지공간을 가꾸어 바쁜 일상 속에서 지친 심신을 가족, 친구들과 함께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휴식공간으로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열린 사이버공간을 통해 시민 여러분께 여가선용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함은 물론 우리 체육시설에 대한 여러분의 애정 어린 관심과 다양한 의견을 주시면 적극 반영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우리 사업소 직원 모두는 시민 여러분을 보다 친절하게 모시겠으며, 더욱 편안히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여러분의많은 이용 바라며,건강과 행운이함께 하시기를바랍니다.

체육시설관리사업소 직원일동